강준석 초대개인전 : 섬으로 가는 길
PRICE : 전시오프닝현장
SNS 공유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 전시명 : 강준석 초대개인전: 섬으로 가는 길
◆ 전시기간 : 2016.07.16 SAT - 08.04 THU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오프닝파티 : 2016.07.16 SAT 14:00~
◆ 참여작가 : 강준석
◆ 전시작품 : 작가 대표작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역삼동 갤러리 엘르에서 강준석 작가의 초대전 <섬으로 가는 길>展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제주도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준석 작가의 초대전으로 한국의 제주 섬의 이국적인 풍경을 추상적이고 환상적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강준석 작가의 작업은 현실과 환상이 미묘한 경계를 이루는 비밀정원 속, 집이 숨을 쉬며 살아가고, 꽃이 말을 하며, 동물은 마치 우리처럼 삶을 이루어 나가는 모습들을 하얀 캔버스위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들은 동화 같은 아기자기한 구성과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자연의 풍경을 통해 인간과 자연의 삶을 교차하며 조화롭게 살아가는 모습들을 표현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번 초대전의 MAIN 작품인 <피아노가 있던 숲_130x91cm_Acrylic on canvas_2016>.









작가 강준석의 작품들은 도시의 삶에 익숙한 우리에게 따뜻한 감성과 힐링의 시간이 느껴지는 듯한 작품들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들 대부분은 2016년의 미공개 작품 및 신작작품들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안쪽 공간에는 작은 소품들 작업도 보이네요^^









<집과 호수_91x73cm_Acrylic on canvas_2016>

이 작품은 현실과 환상의 미묘한 경계를 이루고 있는 집과 호수의 풍경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작가는 제주의 숲, 자연에서 얻은 경험들이 투영되어 표현한 동화적인 공간들이 언젠가 현실을 뛰어넘는 공간으로 인식되며 조금씩 그만의 이야기로 연결하여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오프닝날 멀리서 찾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관적인 회화적 경험과 Fantastic dreams of forests and jungles

주제를 함축해 숲과 정글을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드러낸다.

그런 공간은 내면세계이자 확장해 나가는 시적 상상력의 결과물이 된다.

 

-강준석 작가노트 -





강준석 작가의 전시는 8월 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상적인 공간 -,정글,비밀정원-의 풍경들을 담은 작품들을 잠시 감상해보시며 힐링해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떠신가요~^^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