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혜영 초대개인전 : 마음풍경
PRICE : 전시오프닝현장
SNS 공유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 전시명 : 노혜영 초대개인전 : 마음풍경
◆ 전시기간 :2017.09.09 SAT - 09.28 THU
◆ 전시오프닝 : 2017.09.09 SAT 17:00~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참여작가 : 노혜영
◆ 전시작품 : 작가 대표작 30여점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갤러리엘르에서는 숲을 작업하는 노혜영 작가의 초대개인전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초대전시는 약 2년만에 준비한 전시로, 그녀의 이상공간 -- 그리고 내면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년시절 좋은 추억들로 가득한 공간인 숲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작업하고 있는 노혜영 작가. 그녀에게 숲은 지난시절의 행복한 추억이자 다양한 감성들이 담겨져 있는 그녀만의 공간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Fluffy forest-there 디테일 컷.











그녀는 지친 현 시대를 살아가는 관람객들에게 위로와 따뜻함을 전하며 작품 속 상상의 숲을 통해 편안한 안식처 같은 마음의 여유 공간을 만들어 주고자 합니다.












그녀의 붓 터치는 숲의 풍경을 더욱 섬세하면서도 부드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작품 속 자동차, 비행기, 열기구 등은 작가의 작은 소망이자 꿈(일탈, 자유, 여행)으로 이어지는 연결고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Fluffy forest-travel 디테일 컷.












작가는 우리가 걸어왔던 길,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을 작품 속 숨겨져 있는 작은 장치들로 -, 구름, 호수-표현하며, 지나왔던 일과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고자 합니다.





















Fluffy forest-travel 디테일 컷.

 










노혜영 작가의 상상의 숲 풍경은 다채로운 색깔로 담아내며, 관람자들은 그녀의 숲을 바라보며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지난 주 오프닝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 작가와의 만남 및 즐거운 자리로 이루어졌습니다.













작가의 소품 작품들 또한 반응이 좋았는데요~ 그녀의 작품을 마주하고 있으면, 마치 큰 숲의 풍경이 바로 앞에 있는 듯한 자연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관람객들은 그녀의 작품을 감상하며, 누구나 한번쯤 혹은 항상 꿈꿔왔던 자유를 찾아보길 바래봅니다. 우리는 잠시나마 숲의 정취와 그 속에 있을지 모를 여유로움을 느껴보며 마음의 휴식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바람이 선선해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기댈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노혜영 작가의 개인전에서 힐링을 받아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번 전시는 928일 약 3주간 이어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갤러리엘르는 다양한 작가들 및 작품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