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정 초대개인전 : Sweet & Delicious
PRICE : 전시오프닝현장
SNS 공유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 전시명 : 윤은정 초대개인전 <Sweet and Delicious>
◆ 전시기간 : 2017.12.02 SAT - 12.14 THU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오프닝파티 : 2017.12.02 SAT 17:00~
◆ 참여작가 : 윤은정
◆ 전시작품 : 작가 대표작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201712, 갤러리엘르에서는 약 3년 만에 윤은정 작가의 초대개인전<Sweet & Delicious>을 개최하였습니다.










윤은정 작가는 영원한 생명력과 절정의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인간의 잠재된 욕망을 과일로 작업하는 서양화가입니다.










사실적인 묘사를 통해 과일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하며 작품 속 정물에 회화적인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는 윤은정 작가.











Delicious #45 디테일 컷




 

 

 




이번 초대개인전은 2017년 신작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탐스런 과일들 사이로 벗겨진 과일의 한 부분을 주제로 작업하였습니다.


 










작가는 싱그러운 과일 속 벗겨진 과일을 우리의 삶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인간이 갈망하는 영원한 아름다움은 유한하지 않기에 그 순간과 소중함을 기억하고자 합니다.










그녀의 작품은 가까이와 멀리서 보는 시각적 차이가 있으며 과일의 음영을 통해 생기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Delicious (light) #05 디테일 컷







 


 




작가는 국내외 다양한 전시 및 아트페어를 통해 작품을 소개하며 주목받고 있는 사실주의 아티스트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은행, 병원, 기업 등 다양한 기관에 작품들이 소장되어있습니다.


 









오랜만에 준비한 개인전으로 그녀의 신작을 궁금해 하신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작품 속 그녀만의 사실적인 디테일과 묘사력으로 유화 특유의 질감을 잘 그려내고 있습니다.











버려진 무언가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미술이라고 하면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냥 제목그대로 보여 지는 대로 관객 분 들이 느끼셨으면 해요. -작가와의 인터뷰 -












추운 날씨에도 찾아주신 관람객들 온기로 갤러리 안은 따뜻했습니다.











 


 











그녀의 사실적인 묘사로 표현된 어떤 과일들이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을까요? 이번 전시는 121418:00 까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