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디 초대개인전 : Extraordinary
PRICE : 전시오프닝현장
SNS 공유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 전시명 : 존디 초대개인전 : Extraordinary
◆ 전시기간 : 2018.03.03 SAT - 03.15 THU
◆ 전시오프닝 : 2018.03.03 SAT 16:00~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참여작가 : John.D (존디)
◆ 전시작품 : 신작 18여점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33일 토요일, 갤러리엘르에서는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존재,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의 신분이 완전하게 바뀔 수 있는 존재를 작업하는 존디 작가의 초대개인전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전시는 약 2년만에 준비한 초대전시로 기존에 소개했던 Mixed media 작업과는 달리 새롭게 작업한 회화작품들로 선보였습니다.









나는 엑스트라라는 상징적 존재를 통해 존도의 모습을 그려보려 한다. 거대한 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스쳐 지나갔던 무수히 많은 엑스트라들, 그렇지만 아무도 모를 그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싶다. 그리고 그들의 존재가 대중들에 의해 인식되는 놀라운(extraordinary) 순간들을 모두와 함께 공감하고 싶다.”

-작가 노트 -










<John, 03 june 1978_02:11:32>

존디작가의 작품은 드로잉을 기반으로 작업한 인물들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점이 특징입니다.











John, 03 june 1978_02:11:32 디테일 컷.

작품 속 인물들을 자세히 보면, 주름과 윤곽들이 자유로운 선들로 표현되어있으며. 다양한 표정들을 그만의 기법으로 위트있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작가는 작품명에서 남자는 John, 여자는 Jane으로 표현하였으며, 그 뒤에 표기된 장소와 시간은 관람객이 어떤 상황일지 상상해 볼 수 있는 요소가 있습니다^^







 




작품에서 등장하는 존과 제인은 모두 엑스트라이지만 보는 이의 관점에 따라 주연과 조연으로 구분 짓지 않고 있습니다. 존디작가의 작품은 인물에서 나타나는 표정, 복장, 제스쳐들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상상하며 전시된 작품들을 통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John, Times square_02:23:44>

뉴욕 Times square에서 삐에로 복장을 한 John은 어떤 상황일까요?






 



<John, 03 june 1978_02:11:32>

한 남성이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이 남성에게 1978년 6월 3일은 어떤 날 이었을까요?












존디 작가의 초기작품들로 구성된 동영상 자료를 보며 관람객분들은 다양한 상황속을 상상하며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엑스트라들의 존재가 대중들에 의해 알려지고 인식되며, 전시명에서도 보이 듯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놀라운 (Extraordinary) 순간들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전시는 33일부터 315일 저녁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